[파스타 맛집] 데이트코스로 들르기 좋은 홍대 파스타 & 강남 파스타 맛집 추천 - 키친485, 베리 블라썸, 만다스 키친

2016/02/17 13:57



홍대나 강남에서 주로 데이트를 하는 연인들에게는 자주 찾아가는 레스토랑, 카페 등 단골 데이트 장소가 있지요. 특히 그 중에서도 은은한 인테리어가 주는 분위기와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파스타 맛집이 빠지지 않을 텐데요. 오늘 와코루에서는 자주 가고 싶은 데이트 코스, 홍대 파스타 맛집과 강남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가오는 주말, 연인과 함께 특별하지만 소소하게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은 오늘 와코루의 파스타 맛집 세 곳을 주목해주세요. 유명한 홍대 파스타 키친 485부터 숨겨진 강남 파스타 맛집 베리 블라썸, 만다스 키친까지 단골 데이트 코스로 지정하고 싶은 파스타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 생면으로 요리해서 더 부드럽고 신선한 파스타 ‘키친48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http://blog.naver.com/ju_for_b/220575068838


첫 번째로 소개할 맛집은 합정에 위치한 레스토랑, 키친 485입니다. 서울 3대 화덕피자로도 유명한 키친 485는 매장 앞쪽에 다양한 종류의 생면 파스타를 진열해두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다른 파스타 맛집과 달리 생면 파스타를 직접 판매 하고 있다고 하니, 키친 485의 파스타를 먹어보고 면이 마음에 드시는 분들은 조금씩 구입하여 집에서 요리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빈티지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키친 485의 맛있는 메뉴들을 알아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및 내용 출처 - http://blog.naver.com/ju_for_b/220575068838


사진 속 메뉴는 새우크림 고추 페투치니입니다. 두껍고 쫄깃한 면이 먹는 재미를 더하는데요. 살짝 매콤한 맛이 감돌아 크림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신선한 새우와 브로콜리의 향이 좋습니다. 파스타와 함께 주문한 키친 485의 인기메뉴 꽈뜨로 스따찌오니 피자는 버섯, 닭 가슴살, 새우까지 네 가지 토핑이 올려져 있어 피자 조각마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제로 직접 만든 피클과 키친485의 인기음료 바닐라 코크도 함께 맛보세요. 다양한 메뉴들을 맛있게 먹어볼 수 있어 좋은 키친 485입니다.


|| 예술적인 분위기의 논현동 맛집 ‘만다스 키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논현, 학동역 부근에 위치한 만다스 키친은 테라스가 있는 인테리어는 물론, 맛까지 여심을 제대로 자극하는 파스타 맛집입니다. 내부에는 팝 아트가 곳곳에 꾸며져 있어 예술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데요. 깔끔한 테라스와 함께 내부 팝 아트 인테리어가 멋진 이곳은 곳곳에 재미있는 그림들이 꾸며져 있어 예술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데요.  자리도 넓고 조명도 밝아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친구들과 함께 와서 대화를 나누며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파스타뿐 아니라 리조또, 그릴 메뉴, 피자, 샐러드, 사이드 디쉬 등 메뉴가 다양해 취향대로 음식을 선택해 먹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국물이 있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는 매콤한 해산물과 토마토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전체적으로 얼큰하면서도 독특한 맛이 입맛을 사로잡아요. 두 번째 사진의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는 해산물 파스타와 함께 느끼한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돼지고기, 토마토, 고추를 넣어 매운 토마토 향이 진한 파스타랍니다. 연어가 잘게 썰려져 크림 향에 고소함을 더하는 연어 파스타도 이곳의 인기 메뉴에요.
 


||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와인과 함께 즐기는 파스타 ‘베리 블라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리 블라썸은 학동역 근처에 위치한 와인바 겸 레스토랑으로,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파스타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특별한 사람과 함께 방문하여 파스타와 함께 와인 한 잔을 기울여 보세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아늑한 내부 인테리어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거예요. 봄이 되면 베리 블라썸 앞에 위치해있는 미니 테라스에서도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도 좋답니다. 특히, 이곳은 치즈 플레이트가 있어 식후에 와인과 함께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순서대로 버섯크림 리조또, 제니 파스타, 콰트로 치즈 파스타입니다. 베리 블라썸 특제 소스로 향을 내어 풍미가 깊은 버섯크림 리조또는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에요. 또한 이름도 비주얼도 예쁜 제니 파스타는 그뤼에르 치즈와 표고버섯 향이 독특한 파스타입니다. 마지막으로 콰트로 치즈 파스타는 네가지 치즈가 어우러진 진한 크림 파스타로 치즈를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메뉴에요.


오늘 소개해드린 파스타 맛집 세 곳, 어떠셨나요? 모두 저마다 다른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개성 있는 요리들을 맛 볼 수 있어 추천하는 곳들입니다.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 요즘, 연인 또는 친구들과 방문하여 테라스에서 와인 한 잔을 즐기며 시간 보내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이었습니다. 
2016/02/17 13:57 2016/02/17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