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추천!

2015/12/23 18:47



드라이브는 언제 어디서든 마음을 트이게 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오늘 와코루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의미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소개 하려고 해요. 크리스마스에 꼭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계획하는 것 보다 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정해 드라이브를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는 서로만의 진솔한 대화 시간을 가질 수도 있으며, 남들과 다른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로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와코루가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카페, 맛집 등 다양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를 알려드릴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가평과 남양주 드라이브 코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가평과 남양주 구간은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계획하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드라마 촬영장과 쁘띠 프랑스가 가까이에 있어 꼭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예요. 또한 쁘띠프랑스에서 약 30분 정도 운전하면 유명한 카페거리가 있는 남양주에 갈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서로 취향에 맞는 카페를 골라 커피 한 잔을 함께 즐겨보세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성공적인 데이트를 연인과 함께 할 수 있을 거예요.



바다로 향하는 대부도 드라이브 코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도 드라이브는 썰물, 밀물의 시간대를 잘 알아서 가면 바다도 볼 수 있고 드라이브도 할 수 있어 좋은 코스예요. 바다를 옆에 끼고 달리면 어느새 추위는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와 같이 특별한 날에는 차가 다소 밀릴 우려가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다면 그 속도가 늦더라도 충분하겠지요? <무슨 전망대인지 적어주세요 이름이랑 어디 있는지 정도> 전망대에 올라가서 바다의 전경도 보고, 1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로 마무리한다면 아주 근사한 데이트가 될 것 같네요.



빛나는 조명을 사이로 달리는 인천 아라미루 드라이브 코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부터 인천까지 통하는 경인 아라뱃길의 도로인 아라마루는 밤에 드라이브 하면 정말 멋진 코스입니다. 아라마루 휴게소에서 주차를 한 후 전망대에서 함께 데이트를 해보세요. 전망대에 오르면 무지개 빛으로 빛나는 LED 조명을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산책하면서 걷기에도 좋고, 둘만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도 좋아요. 밤에는 뱃길을 따라 가로등 불빛이 어우러져 야경을 즐기며 드라이브 하기에도 좋은 코스랍니다.



서울 근교 바다로 떠나는 제부도 드라이브 코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는 바로 제부도입니다. 서울과 경기권을 기준으로 약 1시간에서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적당해요. 특히, 제부도는 하루 두 번씩 바다가 갈라지며 바닷길이 열리기 때문에 함께 구경하는 재미가 있지요. 바다를 따라 해안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복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에서 걷는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등대를 끼고 걸으며 바다를 구경하고 나면, 싱싱한 해산물을 팔고 있는 궁평항 수산물직판장에서 맛있는 회도 맛볼 수 있어요. 눈과 입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가 될 거예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 거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한다면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은데요. 오늘 와코루에서 소개한 드라이브 코스는 같이 있는 시간을 더욱 뜻 깊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보내고 싶은 날이라면,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를 데이트 코스로 정해 함께 해보세요. 누구보다 의미 있는 추억을 간직한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2015/12/23 18:47 2015/12/23 1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