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 2015 여름 신제품 지젤] 자유로운 움직임에서 완성되는 아름다운 실루엣이여, 여자들의 우아한 여름을 위한 여름 신제품 지젤! – 여성 속옷 추천

2015/05/21 09:55



무더위가 오면 여성분들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제모부터 시작해 데오드란트, 패디큐어까지! 모두 날씨에 맞춰 실용성을 높이면서 옷에 맵시를 살려주는 아이템들인데요. 속옷 역시 여름철 꼭 신경 써야 할 아이템에서 빠질 수 없겠죠? 땀이 고이기 쉬운 밑 가슴 부분의 답답함은 물론 종종 땀띠 같은 피부 질환으로 고생하는 여름! 그렇다고 속옷을 착용하지 말자니 옷의 맵시는 물론 얇아지는 옷 때문에 민망해지기 마련인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와코루에서 2015 여름을 위한 속옷이 출시되었습니다! Aqua Tech기술로 차오르는 볼륨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움직임까지 케어해주는 속옷 지젤(Giselle)! 여름철 상쾌함과 옷 맵시,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지젤은 우아하고 디테일한 디자인과 리프트업 효과로 실용성은 물론 미적인 부분까지 만족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제품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올 여름 여성분들의 매력적인 라인을 책임져 줄 와코루의 여름 신제품 지젤을 소개해 드릴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여성 속옷 추천, 와코루 2015 여름 신제품 지젤 브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와코루 지젤 브라를 살펴볼게요. 지젤 브라의 가장 큰 특징은 우아하고 섬세한 디테일 입니다. 컵 양측면에 장식되어 있는 랏셀망 레이져 컷 자수와 그물망 디테일에 브라 중앙의 참 장식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높여 주었는데요. 마치 발레 공연 '지젤'과 같이 아름다운 곡선을 가진 발레리나의 우아한 느낌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컵 하변을 넓게 감싸고 있는 레이스 역시 발레리나의 깃털 장식 또는 스커트를 연상케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 밴드 부분은 독특한 질감의 소재로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프랑스 직수입 Fast Dry사의 원단으로 더운 여름 통풍이 잘되는 얇은 소재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증발시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또한 사방으로 늘어나는 탁월한 신축성으로 고급스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 패드 안쪽은 순면으로 내 살결과 같은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지젤은 사이즈별 최적화된 맞춤형 볼륨 몰드컵으로 설계되어서 여성분들의 가슴을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으로 리프트 업을 시켜주는 제품인데요. 기존보다 더 넓게 업그레이드 된 가슴 안쪽의 사이드 패널로 가슴을 더욱 확실하게 모아 업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날개 부분 안쪽에 자리한 컴포트본은 옆구리, 등살을 모아 정리해주어 옆라인을 더욱 슬림하게 연출해 줍니다. 점점 얇아지고 타이트한 스타일을 찾게되는 여름을 위한 안성맞춤 제품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의 지젤은 여름철 누구나 갖고 싶은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인 Aqua Tech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기능들을 보다 보면 와코루의 지젤이 여름철 꼭 필요한 필수품이라는 것 느낄 수 있으시겠죠?^^

 

 


2. 여성 속옷 추천, 와코루 2015 여름 신제품 지젤 팬티’ – 햄라인 스타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젤 라인으로 나온 두 가지 팬티 스타일 중 매끈한 뒤태를 위한 햄라인 팬티를 먼저 살펴볼게요. 지젤 팬티 역시 잔잔한 꽃봉오리와 물결자수가 앞판에 좌우 대칭으로 수놓아져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앞판을 중점으로 대각선 라인으로 떨어지는 물결 자수는 착용시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주기도 하는데요. 상단의 보일 듯 말듯한 망원단이 우아함 속 고혹적인 섹시미를 부여하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용적인 햄라인의 제품으로 옷을 입을 때 팬티라인이 보이지 않고 맵시있는 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옆 선을 안정적으로 설계하여 힙을 편안하게 감싸줍니다.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라인으로 연령대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인데요. 팬티 역시 프랑스의 Fast Dry사의 소재로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 더운 날 쉽게 땀이 찰 수 있는 피부를 상쾌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3. 여성 속옷 추천, 와코루 2015 여름 신제품 지젤 팬티’ – 백레이스 스타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 백레이스 스타일을 살펴볼게요. 햄라인 스타일과는 조금 다른 앞판 디자인을 볼 수 있는데요. 꽃봉우리 물결자수를 망원단과 함께 언발란스하게 매치하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잔잔한 패턴의 소폭레이스를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폴리스판원단과 매치하여 힙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제품인데요. 고급스럽게 감싸는 백레이스와 부드럽게 감싸는 원단으로 무더운 여름 가볍게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선호하는 스타일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지젤 착용사진을 보니 마치 우아한 곡선과 건강한 바디를 가진 발레리나를 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섬세한 디테일로 이루어진 디자인과 여름철 꼭 필요한 기능들로 이루어져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분들이 편안하고 아름답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무더운 여름날, 와코루의 지젤이 있다면 그 누구보다 상쾌하고 편안한 기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올 여름, 와코루의 지젤과 함께 우아하고 아름다운 실루엣을 가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5/05/21 09:55 2015/05/21 09: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