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 추천/버블 염색] 인기 있는 염색 색깔로 집에서도 미용실처럼! 셀프 버블 염색 하는 법!

2015/03/04 14:37



다가오는 봄에 맞춰 기분전환으로 헤어스타일 변신은 하고 싶은데 어떤 색으로 해야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봄에 어울리고 가장 인기 있는 염색 추천 컬러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하신 분, 미용실에서 비싼 가격으로 염색하기 꺼려지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보는 셀프 버블 염색! 오늘은 이미지 변신을 위한 염색 추천 그리고 집에서도 손 쉽게 미용실 다녀온 것과 같은 효과를 주는 버블 염색 하는 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혼자서 하는 셀프 염색을 더욱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버블 염색은 머리 감는 것처럼 묻혀주기만 하면 끝! 와코루 블로그 지기와 함께 염색 추천 컬러와 셀프 버블 염색 하는 법을 살펴 보도록 해요.^^


1. 염색 추천 컬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봄을 맞이해 이미지 변신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여자 분들이 이미지 변신을 위해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방법은 바로 ‘헤어 컬러 바꾸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헤어 컬러 중에서도 많은 여성분들에게 선호되는 색깔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라고 해요. 같은 브라운 계열의 컬러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나 더 사랑 받고 있는 컬러들을 추천해드릴게요!

1) 다크브라운 : 가장 검정에 가까운 컬러로, 새까만 색은 부담스럽고 자연스러운 머리색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컬러입니다.

2) 초코브라운 : 무난하게 자연 갈색의 컬러를 표현하고 싶으시다면 초코 브라운 컬러가 딱인 것 같아요. 보통 ‘브라운컬러 염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컬러가 아닐까 싶네요! 다양한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에요.

3) 밀크브라운 : 초코브라운 보다 조금 더 밝은 계열의 컬러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 밀크브라운 만한 컬러는 없는 것 같아요. 미스에이의 ‘수지’씨의 헤어컬러로 유명해진 컬러죠.^^

4) 오렌지브라운 : 레드와 브라운의 중간 컬러로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하는 컬러입니다. 최근 ‘지킬 하이드, 나’에서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한지민씨가 오렌지 브라운 컬러로 이미지 변신을 했죠?^^

5) 카키브라운 :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카키 브라운 컬러는 애쉬 브라운 컬러라고도 해요. 브라운 컬러에서 표현되는 노란 빛을 배제하고 카키색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밝은 이미지 표현이 가능한 컬러로 와코루 블로그 지기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컬러이기도 합니다.^^


2. 셀프 버블 염색 – 카키 브라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셀프 염색을 할 때에도 원하는 컬러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오늘은 와코루가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다고 언급했던 도회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카키 브라운’ 컬러를 쉽고 빠르게 연출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봄을 맞이하는 셀프 이미지 변신 시작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프 염색에 필요한 약과 각종 부품들이에요. 컬러 도포제부터 상한 머릿결을 잡아주는 트리트먼트, 그리고 염색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버블 펌핑통까지 꼼꼼하게 준비되어 있다면 셀프 염색 준비 완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그럼 염색약을 바르기 전에 패키지에 함께 들어있었던 비닐 장갑을 끼워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명서에 나온 대로 염색약을 통에 넣고 잘 섞어 준 뒤, 거품을 내는 뚜껑을 통해 펌핑해주면 마치 샴푸 거품과 같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바로 나와요. 기존 염색약은 액체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르면서 흘러내리는 경향이 있는데 거품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흘러내릴 걱정 없이 발라주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염색약이 피부에 닿아 발진이 일어나지 않도록 미리 목과 귀, 뒷덜미 부분은 오일을 발라 주면 좋겠지요?
거품은 두피를 제외한 머리카락 부분부터 슥슥 발라주세요. 두피 부분은 체온이 바로 닿기 때문에 금방 컬러가 완성되어 제일 마지막에 손질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덜미 머리와 귀 옆 부분의 머리카락까지 꼼꼼하게 쓱쓱 발라서 틀어 올려주시고, 30분 정도 대기해 주세요! 흘러내릴 염려가 없어서 위에 비닐 팩 같은 것들은 안 써주셔도 돼요. 더 밝은 컬러가 하고 싶다고 너무 오랫동안 방치해 두면 머리 결이 상할 수 있으니! 설명서에 적혀있는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Before  vs  After

모델 머리는 기존에 초코 브라운 컬러에서 좀 더 밝은 컬러로 체인지! 집에서 한 것 같지 않게 너무 예쁘게 잘 나왔는데요. 카키가 살짝 섞인 브라운 컬러라 더욱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프 염색에서 빠질 수 있는 뿌리 부분까지 꼼꼼하게 잘 됐죠? 버블 형태 염모제로 손쉽게 작업하니 손이 가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처리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게 완성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끝까지 얼룩지지 않고 완벽하게 컬러링 된 모습이에요. 집에서 하다 보면 긴머리 일수록 바르는 시간 차이 때문에 얼룩덜룩 균일하게 염색되지 않을 수 있는데, 버블로 쉽게 하다 보니 균일하게 예쁘게 되었네요.


염색 추천 컬러와 집에서도 쉽고 빠르게 셀프 버블 염색 하는 방법, 잘 살펴 보셨나요? 미용실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미용실 못지 않은 컬러링 변신이 가능한 셀프 버블 염색으로 성큼 성큼 다가오는 봄, 보다 상큼한 헤어스타일로 맞이해 보세요.^^


2015/03/04 14:37 2015/03/04 14:37

댓글 하나가 달렸습니다.

  1. 뽀시기 2015/03/06 1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따 ...
    마눌님 .. 염색을 하고 싶어하던데 ...
    좋아 보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