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추천 / 수제버거 맛집] 홍대에서 만난 트렌디한 수제버거 맛집 추천!

2015/02/25 10:41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패스트푸드 버거와는 다른 맛의 수제버거 맛집! 두툼한 패티와 수제버거 맛집만의 특제 소스가 어울어져 먹는 내내 행복한 기분이 드는 수제버거 드셔보셨나요? 트렌드를 이끄는 핫한 플레이스 홍대에서 도톰한 수제버거를 먹는다면 더 기분이 좋겠죠? 일주일 내내 먹은 명절 음식이 이제 슬슬 물리기 시작한 지금! 핫한 홍대에서 맛있는 버거로 기분 전환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와코루가 소개해 드리는 수제버거 맛집을 만나볼게요! 젊음의 거리 홍대 맛집 추천코스로 소개해 드리는 수제버거 맛집 추천!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홍대 수제버거 맛집 1. 더 옐로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 근처 상수역에서 만날 수 있는 수제버거 맛집 ‘더 옐로우’ 입니다. 빈티지한 디자인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홍대만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는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버거하면 패스트푸드로 빠르게 먹고 나가야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 이곳은 자꾸만 머물고 싶어지는 분위기 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품으로 주문할 수도 있고 이렇게 세트메뉴로 주문할 수도 있어요. 2인 이상 오시는 분들이라면 세트메뉴로 주문하셔서 다양하고 저렴하게 만나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단호박 스프 입니다. 단호박 반통을 그대로 사용해서 만든 것 같은 이 스프는 단호박 특유의 부드러움과 달달함 그리고 묽지 않은 점도가 있어서 스프임에도 불구하고 든든한 에피타이저로 손색이 없습니다! 단호박을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 드리는 메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 ‘맨디’님이 추천하는 ‘더 옐로우’의 수제버거 메뉴는 바로 이 ‘연어 커틀릿 버거’ 입니다. 두툼하게 올라간 컬틀렛을 잘라보면 이렇게 튼실하게 연어가 자리잡고 있어요~ 연어의 빛깔하면 입안 가득 씹히는 연어의 고소함에 고급스러운 수제 버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타르타르소스와 함께 곁들인 연어 커틀렛이 새로운 맛까지 준다고 하니!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곳에서 연어 컬틀릿 버거를 선택해 보세요.^^



홍대 수제버거 맛집 2. 김싸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대 인근 합정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감싸롱’을 소개해 드릴게요. 안이 궁금해지는 빨간 대문을 가진 감싸롱의 내부는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아담한 크기라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의 메뉴판! 버거 단품과 세트메뉴, 샐러드, 감자요리, 음료로 나눠볼 수 있는데요. 얼그레이를 이용한 음료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 감싸롱만의 특징을 살리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메뉴별 가격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더 좋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준비된 치즈칠리감자! 수제버거하면 빠질 수 없는 감자요리죠! 치즈와 칠리소스가 함께 곁들어져 매콤함과 치즈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자꾸만 손이 가게 되는 버거집의 마법의 메뉴가 아닐 수 없습니다. 미트 고기가 듬~뿍 올라가 하나의 메뉴로도 손색이 없으니 주문시 참고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 신우님이 추천하는 감싸롱 버거의 메인 요리! ‘감싸롱 버거’ 입니다. 달콤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파인애플을 추가해서 넣으면 도톰하면서도 끝이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도톰한 패티와 달걀, 각종 채소들이 한데 어울러져 한 입만으로도 입안이 행복해지는 감싸롱 버거! 두꺼우니 잘 헤쳐서 드셔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싸롱 버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치킨샐러드까지 한 상 차림 보여드릴게요. 부드러운 닭가슴살 위에 고소한 풍미의 파마산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입맛을 자꾸만 당기는 치킨샐러드 입니다. 버거와 함께 즐기시면 좋은 메뉴 랍니다.



홍대 수제버거 맛집 3. 뉴욕아파트먼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홍대 수제버거 맛집 ‘뉴욕아파트먼트’ 입니다. 이층에 자리한 이곳은 이름답게 뉴욕의 펍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가게를 올라가다 보면 여기저기서 소개된 소식지를 볼 수 있는데요. 많은 곳에 소개된 만큼 맛 또한 보장된 곳이랍니다. 그럼 이곳의 대표 버거 메뉴를 살펴볼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고기 패티와 비프칠리 소스가 한데 어우러진 이 버거는 칠리스택버거(11,500원)입니다. 소고기 패티와 비프칠리, 구운양파, 더블치즈, 피클과 반숙의 계란후라이가 올라가 고기의 풍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버거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 버거의 이름은 ‘다이어트 버거’ 입니다. 소고기패티 2개와 포크스테이크, 어니언링, 더블치즈, 게란후라이가 들어간 수제버거 인데요. 풍부하게 들어간 재료가 보기만해도 입맛을 다시게 하는 다이어트 버거! 블로거 찐땡님은 다이어트 버거의 고기포크 스테이크가 특히 일품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버거가 먹고 싶은 날, 입안 가득 패티와 각종 소스가 어울러져 더욱 풍부해지는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수제버거 맛집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떠신가요. 기분 좋은 식사 시간이 될 거에요!
2015/02/25 10:41 2015/02/25 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