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샵/디자이너샵] 유니크한 소품이 한 자리에! 지름을 부르는 셀렉샵 추천 – 남자편집샵, 디자이너샵

2015/01/23 13:35




유니크한 디자이너들의 소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셀렉샵! 셀렉샵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데요. 패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증가로 청담이나 압구정 등지에서만 만날 수 있던 셀렉샵이 이제는 대중적인 공간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또한,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생각되어 왔던 패션 셀렉샵의 인기는 센스있는 남자들을 위한 남자 편집샵으로까지 이어 졌으며 출판, 뷰티 분야의 편집샵까지 편집샵의 종류도 다양해 졌답니다. 그럼 오늘은 와코루가 핫한 편집샵들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지금부터 와코루와 즐거운 쇼핑 시작해 볼게요~



1) 홍대 편집샵 - 문화 편집샵 ‘홍대 198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젊음의 거리 홍대,합정에 위치한 홍대 1984 편집샵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편집샵 하면 패션 관련 소품만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1984 출판사가 직접 운영하는 편집샵이라 손이가는 다양한 종류의 책들이 비치되어 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편집샵에서 만난 책이 이색적으로 다가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서뿐 아니라 향초, 텀블러, 가방까지 생활 소품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어요. 편집샵에서는 흔히 만나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 때문에 자꾸만 지갑을 꺼내게 만드는 마법과 같은 일들이 벌어지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제품 판매 분 아니라 카페와 함께 운영되고 있어서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와서 자기만의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홍대 1984! 유니크한 도서와 제품을 쇼핑하고 카페에 앉아 휴식을 취하면서 온종일 홍대 1984에서 시간을 보내기 딱 좋은 편집샵 이랍니다.


2) 압구정 편집샵 – 남자 편집샵 ‘달스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스있는 남성들을 위한 남자 편집샵을 찾는다면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달스톤을 추천해 드립니다. 언뜻 보기에는 간판이 잘 보이지 않아 지나칠 수 있다~ 생각이 들지만! 스타일리쉬하게 DP되어 있는 쇼윈도를 본다면 쉽게 지나치실 수 없을 거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디자이너의 제품들을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모아놓은 달스톤! 헤리티지레더 가방과 커스텀 리퍼블릭들의 가죽 제품들이 발길을 잡고, 빈티지 스타일의 안경이 부산에서부터 출발하여 입점해 있답니다. 멋쟁이들의 완성은 신발이라고 했나요. 플로쉐임들의 구두들이 멋스럽게 진열되어 있어 손님들의 눈을 사로 잡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션 아이템 뿐 아니라 매장 한 켠에는 스타일리쉬한 옷들이 있는 쇼룸을 볼 수 있어요. 양말부터 지갑, 시계, 우산, 아웃터까지 센스있는 남자들을 위한 디자이너 아이템들을 모두 모아 놓은 달스톤! 스타일을 높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3) 신사 가로수길 편집샵 – 뷰티 편집샵 ‘VANT 365’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편집샵’하면 패션 편집샵만 있다고 생각하면 오산! 패션 피플들에게 특히 사랑 받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반트365를 소개해 드릴게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반트365는 뷰티에 관심 있는 분들께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핫플레이스로 뷰티/라이프스타일/액세서리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편집샵 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하면서도 어딘가 아늑함이 느껴지는 이곳의 인테리어에 이탈리아의 유명한 뷰티샵에 온 기분까지 드는데요. 갖가지 화장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테스트해보고 비교해 볼 수 있어서 피부에 신경 쓰는 분들께 특히 추천해 드리는 곳입니다. 백화점에서는 각 매장을 왔다갔다하며 비교해봐야 하기 때문에 괜히 신경 쓰이는 부분들이 없는 곳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향초의 장점은 두 번 말하면 입 아픈 정도! 반트에서 역시 향초와 디퓨저도 만나볼 수 있어요. 반트365와 어울리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 패키지가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향초의 향마다 각각의 향 이름이 불어로 적혀있어서 선물 받는 사람에게 좋은 메시지를 전달할 수도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트만의 향수도 함께 판매하고 있고요~ 여성을 위한 액세서리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이 이 곳의 스타일을 담고 있네요.



와코루가 소개해드린 보다 유니크하고 특별함이 느껴지는 편집샵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 주말에 패션/뷰티/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담은 편집샵에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

2015/01/23 13:35 2015/01/23 1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