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 선물 / 신혼 부부 커플 잠옷] 2015년은 양의 해! 양의 해에 결혼하는 신혼부부 커플 잠옷으로 양 파자마를 추천 해드려요!

2015/01/21 21:00





2015년이 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월이 다가오고 있어요. 다들 기분 좋은 1월 보내셨나요? 양의 해인만큼 귀여운 양 무늬가 새겨진 옷이나 소품이 인기인데요~ 오늘은 와코루의 귀여운 양 파자마를 소개하려고 해요! 다가오는 구정선물로 부모님께 커플 잠옷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또 이제 갓 알콩 달콩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하는 신혼부부 커플 잠옷으로 선물해주세요~ 센스 있는 선물이라고 아주 좋아할 거에요! 구정 선물로도 신혼 부부 커플 잠옷 선물로도 아주 좋을 양 파자마를 자세히 소개해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눈에 보자마자 그 귀여운 무늬에 웃음이 절로 나는 양 파자마에요~ 여자분이 입으면 귀여울 분홍색과 남자분에게 어울릴 하늘색 커플 파자마랍니다. 색깔도 부드럽고 옅은 색이라 보기에도 눈이 편하고 더욱 귀여운 느낌이 듭니다.



신혼 부부 커플 잠옷 추천 1. 여자 양 파자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 파자마를 찬찬히 살펴볼게요. 우선 눈에 띄는 부분은 파자마에 한 가득 흩어져 있는 흰 양 무늬에요~ 올 해가 양의 해라는 것을 아주 잘 나타낼 귀여운 무늬죠. 올 한 해 입고 있으면 파자마에 있는 양의 수만큼 복이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 들거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자 파자마는 카라가 둥글어서 귀여운 느낌이 더 강하죠. 마치 소녀로 돌아간 것과 같은 기분이 들 거에요~ 가슴 쪽에 장식된 셔링이 자칫 심심할 수도 있는 파자마 앞쪽에 잔잔한 디테일을 넣어줬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무줄 처리 된 팔 부분이 파자마의 소매가 흘러내리지 않게 해줍니다. 가끔 파자마를 입고 세수를 하거나 물을 만져야 할 때 흘러내리는 소매 때문에 신경 쓰인 적이 있으실 거에요~ 팔에 꼭 맞는 고무줄과 셔링으로 그런 걱정을 하지 않게 해주는 아주 고마운 파자마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의 양 파자마는 도비 원단으로 굉장히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정말 편해요. 푹 수면을 취하기에 딱 좋은 소재랍니다. 파자마의 소재에 예민해서 잠을 못 이루시는 분들에게도 딱 맞을 파자마라고 할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지와 한 세트인 모습입니다. 요즘 같이 새벽 공기가 찬 겨울에는 원피스 파자마보다 바지 파자마가 좋은데요~ 하체를 따뜻하게 보호해주어서 감기를 예방하기에 좋답니다.



신혼 부부 커플 잠옷 추천 2. 남자 양 파자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늘색 원단이 시원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는 남자 양 파자마입니다. 하늘색에 하얀 양이 대비되어 마치 하늘을 배경으로 뛰노는 양의 모습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세히 보면 남자 파자마와 여자 파자마의 카라가 각각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여자 파자마는 카라가 둥글어서 귀여운 느낌이 더 강하고 남자 파자마는 카라가 정장 같아서 조금은 남성스럽죠. 자칫 너무 귀여워서 부담스러워 할 남자분들을 배려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 쪽에 주머니가 달려 귀여우면서도 실용성까지 갖추었어요. 신혼 부부라면 세수하기 전 결혼반지를 빼어 잠시 보관할 때 유용할 귀여운 디테일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 통이 넓어 통풍이 잘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남자 분들은 수면을 취할 때 바지 통풍이 굉장히 중요하죠. 딱 붙는 바지 같은 경우에는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기분이 들기도 하구요. 그런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통이 넓은 파자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 양 파자마도 역시 바지로 한 세트인데요~ 편한 소재로 이루어진 파자마라 남자 분들이 집에 오자마자 홈웨어로 바로 갈아입기 아주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플 양 파자마 어떠세요~? 각각 볼 때도 귀엽지만 커플로 보니까 더욱 귀엽지요? 귀여운 양 무늬와 편한 소재 때문에 구정 선물로 부모님께 깜짝 선물을 드리거나 새로 시작하는 예비 부부에게 선물하기 아주 좋은 파자마에요. 셔링으로 귀여움을 더 돋보이게 하고 허리에 고무줄 처리를 해서 더 편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올 해 귀여운 양 파자마로 구정 선물 혹은 신혼 부부 커플 잠옷으로 선물하는 것은 어떠세요~? 양의 해에 양 파자마를 입고 복을 많이 받으라는 덕담도 선물과 함께 덧붙이면 좋겠죠! 의미 있는 선물에 센스 있다는 칭찬도 받고 귀여운 양 무늬에 행복해하는 표정도 볼 수 있을 거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5/01/21 21:00 2015/01/21 21:00

댓글 하나가 달렸습니다.

  1. 울릉갈매기 2015/01/22 2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띠해에 아주 어울리는 잠옷이네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