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영화 추천]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BEST 가을 영화 추천 - 노팅힐, 클로저, 사랑해 파리, 비긴어게인

2014/09/26 17:08



바람도 좋고, 날씨도 좋은 가을이 되면 문화생활을 통해 감성을 채우고 싶어집니다. 날씨 좋은 날 미술관이나 전시회도 좋고, 가까운 영화관에서 즐기는 한 편의 영화도 가을이 되면 괜스레 특별해지곤 하는데요. 가을에 어울리는 영화를 찾는 분들께 오늘은 와코루가 가을 영화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스산해지는 마음을 따뜻한 감성으로 채워줄 가을 영화 추천! 와코루와 함께 촉촉한 감성을 채워줄 가을 영화 함께 살펴보아요.

 

 

가을 영화 추천 1) 노팅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줄리아 로버츠와 휴 그랜트의 만남만으로도 이미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영화 노팅힐. 벌써 개봉한지 15년이나 된 작품이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영화입니다. 노팅힐이라는 작고 평범한 마을에 사는 작은 서점 운영자 남자 주인공과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는 성별이 바뀐 신데렐라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하게 펼쳐지는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슴을 쥐었다 폈다 하는 러브스토리 입니다. 누구보다 사랑스러운 줄리아로버츠와 분위기만으로도 멋스러움이 넘쳐나는 휴 그랜트의 달달한 사랑이야기로 가을의 러브스토리를 꿈꿔보세요.

 

 

 

가을 영화 추천 2) 클로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나탈리포트만, 주드로, 줄리아 로버츠 등 당대 최고의 스타가 총 출동한 작품으로 남녀간의 사랑 사이의 달달함과 먹먹함을 동시에 말해주는 작품입니다. 남자 주인공 주드로는 낯선 도신에서 나탈리 포트만과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지게 되지만, 그 사랑도 잠시 또다른 낯선 여자 줄리아 로버츠와의 또다시 첫눈에 반한 사랑을 하게 됩니다. 첫 눈에 반한다는 말이 아직 낯선 분들에게 이 영화는 그 가능성을 보여주지만, 남자 주인공의 두 번재 첫눈에 반한 사랑으로 인해 다시금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달달하면서도 먹먹해지는 작품의 흐름이 마치 가을의 우리 마음과 닮아 있는 작품입니다.

 

 

가을 영화 추천 3) 사랑해, 파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는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는 모티브를 가지고 시작하는 영화 사랑해, 파리’. 이 영화는 옴니버스 식으로 총 18편의 영화를 5분 정도의 러닝타임으로 이어 나갑니다. 짧은 러닝 타임이지만 파리의 낭만적인 각각의 장소에서 아름답게 펼쳐지는 사랑의 이야기를 소소하게 풀어나가 보는 이로 하여금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줍니다. ‘파리라는 한정된 공간이지만 각각의 장소에서 일상과  떨어지지 않은 색색의 사랑을 보여주어 연인과 함께 보면 더욱 따뜻해지는 영화인데요. 가을, 사랑의 마음을 채우고 싶다면 이 영화 한 편 감상해 보세요.

 

 

가을 영화 추천 4) 비긴어게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개봉한지 1달이 넘었지만,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뮤직 힐링 영화 비긴어게인. 음악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콘서트를 본 것 같다는 찬사를 받기도 하는 영화인데요. 일상에 지쳐 편안한 영화와 음악을 들으면 힐링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작품입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화려한 뉴욕이지만 그 안에서 펼쳐지는 일상의 소리와 주인공들의 노래가 어울러져 멋진 하모니를 만드는 매력적인 영화. 다른 것 없는 일상이지만 음악 하나만으로도 평범한 일상을 빛나게 해주는 음악의 매력을 만끽하실 수 있을 거예요.

 

쓸쓸한 가을 감성을 채워주는 영화 한 편과 함께 더욱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을 채워보세요.

2014/09/26 17:08 2014/09/26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