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와코루 고급스러운 여성 속옷 추천] 은은한 꽃무늬 패턴이 아름다운 여성 속옷 추천!

2014/04/22 15:18



여성의 몸을 더 아름답게 보이는데 에는 뭐니뭐니 해도 꽃무늬 패턴만한 것이 없습니다. 상큼 발랄한 느낌부터 고급스러움과 단아함까지 모두 표현할 수 있는 꽃무늬 패턴! 그 중 오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좋은 은은한 광택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꽃무늬 패턴의 와코루 속옷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와코루의 속옷, 자세히 살펴보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브라를 살펴볼게요! 느껴지시나요 이 고급스러움이? 꽃 엠보 패턴으로 멀리서 보면 그냥 네이비 같아 보이지만 빛에 따라 보는 각도에 따라 은은한 꽃무늬 패턴이 보이는 고급스러운 소재입니다. 얼핏 보면 자카드 소재 느낌도 드는데요. 통통 튀는 발랄함 보다는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브라 가운데에는 리본과 함께 보석 장식이 함께 있는데요~ 이 장식을 통해 여성의 몸의 아름다운 포인트가 되어 S라인이 더 돋보일 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브라의 두드러지는 특징은 바로 짱짱함입니다! 여성의 볼륨을 모으기 위해서는 가슴 주변의 살들을 모아서 고정시켜주는 밴드의 힘이 필요한데 이 속옷은 짱짱한 소재의 밴드와 3단 후크로 한번 잡은 볼륨은 꽉 잡아 주어 여성들의 볼륨을 Up! Up! 시켜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다음 보실 점은 브라 끈이에요. 가운데는 브라 원단과 같은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고, 주변에는 브라 보다 더 진한 색을 활용해 투톤 처리하여 착용했을 때 은은한 포인트가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네킹 착용샷 입니다. 브라 전체를 감싸는 원단이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꽃 엠보 패턴이 빛을 받자 밝게 빛나며 은은한 꽃무늬가 나오네요! 보는 각도에 따라, 빛의 양에 따라 원단이 주는 느낌이 계속 바뀌기 때문에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 모두를 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모습인데요! 3단 후크와 짱짱한 밴드가 한번 잡은 가슴을 놓아주지 않아 처음 그 볼륨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브라 끈 역시도 보는 각도와 빛에 따라 은은한 광택을 주어 아주 아름답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티 역시 앞부분에는 꽃 엠보 패턴을 활용 하였고 옆 부분엔 고급스러운 레이스를 함께 활용하여 섹시함과 단아함 모두를 갖춘 팬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부분은 브라의 소재와 같은 소재로 통일감을 주었고, 주변에는 네이비 레이스를 활용하여 자칫 무거워 보일 수 있는 팬티를 가볍고 여성스럽게 디자인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엉덩이 부분은 면으로 되어 있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또한 엉덩이 아래 부분은 레이스로 함께 처리 되어 있어서 입었을 때 엉덩이 라인을 레이스가 덮어주어 여성의 더 아름다운 S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네킹 팬티 착용샷 인데요! 가운데 부분의 꽃 엠보 패턴과 레이스가 잘 어울려 단아하고 섹시한 느낌을 모두 주는 팬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엉덩이 전체를 충분히 감싸는 라인으로 편안하고 착용할 수 있고요! 레이스로 처리된 부분은 아무 옷을 입어도 속옷 자국이 남지 않기 떄문에 어떤 룩에도 부담없이 잘 어울리는 속옷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 엠보 패턴이 주는 우아함과 섹시함. 두 가지를 모두 갖춘 와코루 속옷. 잘 보셨나요? 꽃 엠보 패턴에 광택을 주어 보는 각도에 따라 화사함과 우아함, 섹시함까지 모든 스타일을 다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재의 아름다움 뿐 아니라 짱짱한 밴드로 여성의 가슴을 모아주고, 한번 잡은 가슴은 절대 놓아주지 않아 처음의 그 볼륨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볼륨 Up 기능까지! 가족의 달 5월. 주변의 아름다운 여성을 위해 와코루 속옷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제품 자세히 보기>> http://bit.ly/PoVyt3
2014/04/22 15:18 2014/04/22 15:18

댓글 5

  1. 대한모황효순 2014/04/24 15: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쁘네요.
    잘보고 갑니다.

  2. 서비 2014/04/24 07: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섹시한 속옷인데요..^^

  3. 석이 2014/04/23 21:3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잉...이쁜데요 이거 우리 여친 사주면....ㅎㅎ

  4. 44만세 2014/04/23 16: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제 속옷살때가 되었는데 ㅎㅎㅎ
    아직 검정은 눈에 안들어오긴하네요 ㅋㅋㅋ

  5. 뽀뽀 2014/04/23 10: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쁘네요...
    저는 아직 어린가 봅니다...아웅 부끄러버랑~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