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 여성발열내의] 입기만 해도 느껴지는 따뜻함! 여성 가을 겨울 내의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

2013/10/29 15:01





이번 겨울에는 유난히 한파가 기승을 부린다고 하는 만큼 주변에 발열내의을 챙기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요즘은 2~30대의 젊은 층도 내복을 많이 찾고 있기 때문에 보온성과 스타일을 살린 내복 제품들이 많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 특히 발열내의는 디자인이 예쁘면서도 가볍고 기능성이 우수할수록 다양한 연령층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와코루에서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여성발열내의 상하의 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세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1. 체온과 주위의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가 조절되는 편안하고 쾌적한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 상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여성발열내의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는 발열 기능이 있는 발열극세사 원단의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체온과 주위의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하여 항상 신체를 따뜻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심플한 극세사 제품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존 출시되었던 내복은 기능성에 충실한 제품이라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서 멀리했던 20대 분들이 많았을텐데요, 와코루 란쥬는 고 기능성 원단으로 기능은 물론, 디자인이 심플하고 고급스러워 이너로 레이어드 할 수 있는 티셔츠로 활용도 가능하답니다.

 내복은 살에 가장 가까이 입는 옷이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보온성과 소재 입니다. 발열극세사의 보온성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로 착용감을 더하였으며 와코루 문양을 안감에 넣어 와코루 제품을 애용하시는 분들께 자긍심을 더욱 불어 넣어드립니다! :-)



2. 심플함과 가벼움의 만남, 올 겨울을 따뜻하게 책임 져 줄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 하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의 보다는 상의내의를 많이 챙겨 입는데요! 겨울에 상의는 여러 겹을 레이어드하여 입을 수 있지만 하의는 레이어드 하기 어렵기 때문이죠. 그렇지만 몸의 균일한 열 분배를 위하여 하의를 꼭 챙겨 입어야 추위를 더욱 잘 이겨낼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플한 디자인의 상의와 마찬가지로 하의 역시 간결하게 디자인 되었는데요! 허리 부분의 밴딩처리로 흘러내리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상의와 마찬가지로 하의의 안감 역시 와코루 로고문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욱 표현하였습니다 :-)

깔끔하게 밑단이 처리된 밑단과 두껍지 않고 얇고 가벼운 소재여서 스키니한 옷 안에 입기에도 좋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란쥬 하의의 다리 부분을 늘려보았는데요, 와코루 란쥬의 신축성이 느껴 지시나요? :-) 하체의 살이 신경쓰이는 분들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활동성과 신축성이 좋은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 하의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복을 한 겹 더 입는 것만으로도 체감 온도가 7도나 올라간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이미 증명된 사실입니다. 보온 효과와 에너지 절약에도 도움을 주는 내복, 이제는 어느덧 많은 분들에게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겨울철 내의 없이는 못버틴다’ 하시는 분들! 항상 신체를 편안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자동 온도 조절기능을 더한 와코루 란쥬를 올 겨울 여러분들의 건강을 위해 꼭 챙겨주세요! :-)

와코루 웜 발열극세사 란쥬 비너스 이숍에서 확인하기 -> http://bit.ly/HcYzce


2013/10/29 15:01 2013/10/29 15:01

댓글 4

  1. 귀여운걸 2013/11/03 2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쌀쌀한 날씨도 추위걱정 없겠네요~
    너무너무 따뜻하고 편안할것 같아요^^
    저두 구매해서 입어봐야겠네요ㅎㅎ

  2. 쏘쿠베 2013/10/31 20: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 겨울에 꼭 필요할 것 같아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 요롱 2013/10/31 17: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듯할 것 같아요^^

  4. Q의 성공 2013/10/31 09: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따뜻함이 절로 느껴지는군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