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 노라인 속옷] 여름철 여자를 위한 속옷, 와코루 노라인 속옷

2013/06/28 09:11




 
특히 여자들은 속옷 욕심이 참 많죠. 화려한 속옷, 베이직 속옷, 레이스 속옷 등등 예쁜 속옷을 보면 갖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 하지만 속옷을 고를 때 꼭 주의하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착용감! 하루 종일 몸에 가장 밀착이 되는 속옷이니 만큼 속옷에 있어서 착용감 만큼 중요한 것도 없겠지요. 그래서 오늘 와코루 블로그에선 그 어떤 속옷보다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 만점 노라인 속옷을 소개해 드릴게요. 상의 란쥬와 하의 누디팬디!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런닝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라인이 들어나지 않는 프리컷 제품이에요. 스킨톤의 컬러로 여름철 화이트 계열의 겉옷을 입어도 속옷이 비치지 않는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목 둘레와 하단둘레를 재단한 그대로의 상태로 입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겉옷 밖으로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봉제를 최소화하여 가볍고 면이 들어있어 쾌적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신축성이 좋은 면스판 소재이기 때문에 움직임이 큰 날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특히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기존의 런닝 스타일 속옷 보다 편하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노라인 누디 팬티 입니다. 누디 팬티 이기 때문에 스키니 한 하의를 입었을 때도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아 활용 성이 높으며, 옷 맵시가 매끄러우면서 뒤 마찌라인이 보이지 않아 활동이 편안한 제품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벅지 라인도 역시 몸에 밀착되어 입을 수 있도록 제단이 되어 있기 때문에 스포츠 활동 시에도 착용 하기 좋으며 팬티 중앙 부위에는 부드러운 면을 한 겹 더 처리하여 위생적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두 제품은 와코루의 고급 소재와 기술력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면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비로 착용시 쾌적함과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화려한 컬러와 디자인의 속옷 제품도 물론 좋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활동성이 좋은 제품을 찾고 계셨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와코루의 노 라인 속옷을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
2013/06/28 09:11 2013/06/28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