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여성 홈웨어/여자 잠옷 세트] 집에서도 우아하게, 고급스러운 여자 잠옷 세트 와코루 여자 잠옷, 원피스 잠옷

2017/01/31 19:40



 여러분은 집에서 어떤 홈웨어를 입으시나요? 혹, 아무도 보지 않는다고, 편안함이 우선이라고 허름한 옷을 아무렇게나 입고 계시는 건 아닌지요? 진정한 고급스러움은 아무도 보지 못하는 순간에도 습관처럼 나온다는 사실. 와코루를 사랑하는 팬분들이라면 홈 웨어까지도 꼼꼼하게 따져보아야 합니다. 오늘은 집에서도 우아하게 갖춰 입을 수 있는 여성 홈웨어, 와코루 여자 잠옷 세트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와코루 여성 홈웨어는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럽게 갖춰 입을 수 있도록 상·하의 여자 잠옷 세트는 물론 원피스 잠옷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디자인에 따라, 기능에 따라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내 생일 선물로도 추천해드려요. 집에서도 편안하고 우아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방법. 와코루 여성 홈웨어로 더욱 아름답고 고급스러워 지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면 주자 80수 솔리드 원피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치 동화 속 공주가 입을 듯한 순백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는 와코루 면 주자 80수 솔리드 원피스입니다. 계절에 따라, 취향에 따라 긴 소매와 민소매로 선택이 가능해요. 면 주자 80수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과 은은한 광택이 흐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가운입니다. 가슴 요오크와 주머니에는 심플 스트라이프 올 오버 자수 원단이 새겨져 있는데요. 케미컬 레이스로 마무리되어 여성스러운 디테일함을 물씬 느낄 수 있어요. 사랑스러운 레이스가 가득한 면 주자 80수 솔리드 원피스. 아직 소녀스러움을 잃지 않으신 분들을 위한 고급스럽고 우아한 홈웨어 원피스로 추천해드립니다.


|| 폴리스판 레이스 가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로 추천해드리는 여성 홈웨어는 고풍스럽고 세련된 여성미를 느낄 수 있는 와코루 폴리스판 레이스 가운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린 면 주자 80수 솔리드 원피스가 소녀스러운 공주의 분위기를 풍겼다면, 폴리스판 레이스 가운은 성숙한 왕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데요. 매혹적인 와인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원피스 가운은, 가슴 부분에 감각적인 레이스와 모티프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여성미를 가지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는 제품입니다. 여성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레이스와 폴리 원단 모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슬림 실루엣을 모두 연출 할 수 있는 실용적인 홈웨어 원피스예요.


|| 극세사 나염 여성 파자마 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리는 여성 홈웨어는, 부쩍 추워진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리는 따뜻한 극세사 겨울 파자마입니다. 보온성이 우수한 극세사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보온성이 뛰어나고 착용감이 우수한데요. 따뜻한 컬러감과 기하학적인 패턴이 합쳐져 극세사지만 둔해 보이지 않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상의에는 네크라인과 소매 끝 처리로 바람이 들어가지 않게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데요. 극세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이 더해져, 편안하고 따뜻하게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제품이에요. 추운 겨울, 따뜻하고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파자마를 찾는다면, 와코루 극세사 겨울 파자마를 적극 추천 드립니다.



집에서 우아하면서고 편안하게 품위를 지킬 수 있는 방법. 와코루의 파자마 세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취향에 따라, 기능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와코루 여성 홈웨어 세트. 와코루만의 고급스러움을 담았기 때문에,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바깥세상의 스트레스를 버리고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마이 스윗 홈. 집안에서도 품격을 지킬 수 있도록 와코루가 도와드릴게요.



제품정보

제품명 : 면 주자80수 솔리드 민소매/긴소매 원피스
품번 : VGN3808B / VGN3808A
제품명 : 폴리스판 레이스 가운
품번 : VGN0386
제품명 : 극세사 나염 여성 파자마 세트
품번 : WPA507WS,WPA507WP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7/01/31 19:40 2017/01/31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