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PLACE

[경기도 파주 펜션] 떠나요, 파주로~! 겨울에 떠나는 힐링 여행, 파주 숙박 알아보자 – 경기도 겨울 여행

2017/01/31 15:32



 요즘 여행의 트렌드는 바로 ‘프라이빗’인데요. 가족이나 연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갔을 때 우리만의 특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선호하기 시작하면서, 진정한 힐링 여행을 할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와코루에서는 경기도 겨울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머물며 식사도 하고 쉬어갈 수 있는 경기도 파주 펜션 리스트를 뽑아 보았어요. 그동안 와코루에서 파주의 헤이리 카페, 자동차 극장, 아울렛 등 다양한 경기도 겨울 여행의 랜드마크를 소개해드리기도 했었는데요. 다양한 여행 코스를 밟은 후에 휴식을 취하고 밤 시간대를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멋진 경기도 파주 펜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경기도 파주 펜션 리스트가 있다면, 파주로 힐링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파주 숙박으로 코스를 짜는 데에 도움이 될 거예요. 당장 놀고 쉬러 가고 싶게 만드는 동화 속 같은 풍경의 경기도 파주 펜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넓은 홀, 큰 규모의 단체 펜션 '원과 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파주 펜션은 ‘원과 호’입니다. 인근에 파주 영어마을, 프로방스 마을, 통일 동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관광이나 쇼핑 후 머물 공간으로도 안성맞춤이지요. 패밀리 모던룸 기준으로 거실을 겸한 침실이 이어져 원룸 구조로 되어 있어요. 화장실도 2개, 침대도 2개, 샤워실도 따로 1개가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나 여러 명의 친구들끼리 이용해도 불편함이 없답니다. 패밀리 모던룸은 투룸형 구조로 큰 방, 작은 방이 나누어져 있고 4인 기준으로 예약되며 최대 6인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65인치 크기의 TV, 간이취사시설, 전기 포트 등이 있어 언제라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추가 요금을 내고 바베큐 그릴을 이용할 수도 있어요. 게다가 대부분의 객실이 통유리창으로 꾸며져 탁 트인 느낌에 따뜻한 햇살을 만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목 느낌으로 꾸며져 정갈하고 깨끗한 공간은 넓은 홀 뿐만 아니라 욕실로까지 이어지는데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목욕용품도 모두 잘 구비되어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인원이 묵어도 붐비지 않게 잘 관리할 수 있답니다.

원과 호는 단체 펜션으로, 워크샵과 같이 10인 이상이 방문할 때도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대관 패키지를 이용해 큰 홀에서 세미나를 할 수도 있는데요. 최대 54인까지 수용 가능한 패키지가 있으니 회사 워크샵을 할 장소를 찾고 있다면 참고해주세요. 시설로는 세미나 회의실, 방송 촬영실, 갤러리 및 작품전시 공간 등이 있으며 단체 다이닝 세트 메뉴도 홈페이지에서 미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전화를 통해 대기를 신청하신 후 상담을 통해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 그림 같은 유럽 느낌 마을 속 풀빌라, 알베르산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jisun016/220878764390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한 '알베로산토'는 근처에 프로방스 마을, 허브공방이 있어 세트로 묶어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여행 코스가 근교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나 여자친구에게 선물 같은 하루를 안겨주고 싶은 남성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알베로산토는 풀빌라 형태로 꾸며져 우리만의 사적인 이야기를 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공간이에요. 사진 속 객실을 '쉬라즈 객실'인데요. 스파, 바베큐 공간도 있고 룸과 바로 이어져 고급스럽고 편하답니다.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간단하게 조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 간이 테이블도 있어요. 귀여운 컬러의 침구로 꾸며진 침대는 온도 조절이 가능해서 포근하게 잠들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바베큐 파티를 예약해 두면 시간대에 맞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숯불이 피워진 그릴과 테이블 위에, 펜션에서 직접 준비해주시는 쌈, 김치, 고기, 야채, 찌개가 펼쳐집니다. 따로 장을 보거나 준비해 가지 않아도 풀 세트로 차려지니, 시간도 아끼고 대접받는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 깨끗하게 정돈된 화장실에는 칫솔, 치약, 바디로션 등 없는 것이 없고, 노천탕에서 스파를 즐긴 후 사용하기 좋은 가운, 입욕제, 목욕 타올도 준비되어 있어요. 천장이 뚫려 있어 하늘을 보며 답답하지 않게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탕에서 로맨틱한 저녁을 보낸 후 상쾌하게 씻으면 하루가 가는 것이 아쉬울 거예요. 조식으로 펜션 앞 알베르산토 식당에서 다양한 김치류, 탕, 샐러드 등 든든한 아침 식사도 먹을 수 있는 알베로산토 였습니다.
 
 
 
|| 운치 있는 배경 속 힐링 숙소 ‘몽생미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hamhaeran/220857575706
 
 다음 추천 장소는 연천군 백학면 임진강 근처에 위치한 '몽생미셸' 펜션입니다. 헤이리 마을을 기준으로 약 40분 정도 올라가면 임진강과 맞닿는 곳에 몽생미셸이 있어요. 화이트, 그레이, 그리고 보라색으로 꾸며져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신비한 분위기를 내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규모가 아주 크지는 않지만 심플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통유리 너머로 큰 베란다가 펼쳐져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드는데요.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으로, 커플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베란다를 나가면 보이는 간이 테이블과 노천탕은 둘만의 프라이빗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지 출처 및 내용 참고 - http://blog.naver.com/hamhaeran/220857575706
 
바베큐장에는 숯을 피워 불맛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그릴과 술, 밥을 함께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함께 차려져 있어요. 밤이 어두워지면 사진 속 모습과 같이 멋진 야경이 펼쳐지기도 합니다. 테라스에 가만히 서서 전경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만 같아요. 바람이 많이 차갑지 않은 날이라면 수영을 즐기기에도 충분합니다. 이외에도 카페 공간이 있고 강을 따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고 수영장 위쪽에 전망대도 조성되어 있으니 아침 시간대에 산책을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파주-연천 사이에 위치해 우리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숙소 몽생미셸이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마을과 이벤트, 그리고 멋진 자연경관을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 파주! 그곳에서 마주한 아주 사적인 숙박 공간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른 객실의 손님들로부터 자유로워 언제라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고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우리만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 기분 좋은 파주의 프라이빗 펜션들이었는데요. 따뜻한 느낌의 우드 인테리어로 꾸며져 수십 명이 함께하기 좋은 원과 호, 화사하고 밝은 분위기 속에서 쉴 수 있는 알베르산토, 현대적인 공간에서 힐링할 수 있는 몽생미셸까지! 여행 일정과 취향에 따라 멋진 숙소를 선택하셔서, 관광뿐 아니라 휴식까지 완벽하게 함께하세요.

2017/01/31 15:32 2017/01/31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