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보온 내의/기모 내복] 긴 겨울을 함께해줄 남성 발열 내의 추천!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

2016/12/29 10:00



 어제부터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와 함께 완연한 한겨울이 되었습니다. 얼굴을 스치는 바람의 온도가 매서울 정도로 차가워졌는데요. 특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겨울이기 때문에, 앞으로 적어도 두세 달 정도는 계속해서 한파가 몰아칠 듯합니다. 추운 겨울에 대비하기 위해 따뜻한 옷들을 모두 꺼내셨나요? 오늘은, 두툼한 기모 내복으로 작은 바람 한 줄기까지 막아 줄 수 있는 남성 발열 내의를 준비해보았어요. 따뜻한 기모 내복으로 온몸이 따뜻해지는 보온 내의! 와코루의 특별한 에쿠스 원단으로 제작되어 더욱 포근하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입니다. 와코루 에쿠스 발열내의는 자가 발열 기능으로 입기만 해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보온 내의인데요. 추워진 날씨를 맞아 부모님께 선물드리는 고급스러운 보온 내의, 기모 내복으로도 추천해 드릴게요. 따뜻함은 물론 부드러운 착용감과 스마트한 기능성까지 갖춘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 보기만 해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는 같은 색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챠콜에 가까워 보이는 그레이 컬러로, 차가운 그레이 컬러지만 기모 소재와 합쳐져 따뜻한 느낌이 감도는 느낌입니다. ‘내복’이라고 하면 왠지 흰색, 살구색, 빨간색과 같은 색이 떠오르곤 하는데요. 와코루의 에쿠스 내복은 오늘 보여드리는 그레이 컬러와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나누어져, 촌스럽지 않고 가장 베이직하면서 세련된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남성분들은 내복이라면 왠지 부끄럽고 꺼려지는 느낌을 받아 피하는 경우가 있죠.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는 심플하고 깔끔한 컬러감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취향을 타지 않아 아버지, 남자친구 선물로도 추천해드릴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에쿠스 발열 내의 세트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에쿠스’ 원단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인데요. 고급스러운 에쿠스 원단은 수분을 흡수하면서 스스로 열을 방출하기 때문에 따뜻함을 장시간 동안 유지할 수 있어요. 적당한 두께 감으로 추운 겨울에 대비해 따뜻하게 몸을 감싸주지요. 몸에 땀이 많으신 분들은 겨울철이 되면 항상 추위를 심하게 느끼는데요. 에쿠스 원단은 흡습성이 뛰어나 빠르게 땀이 흡수되기 때문에 위생적이며 쾌적하고, 향균 소취 기능이 있어 피부 친화적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걱정 없이 입으실 수 있겠죠? 유자 네크라인에 소매와 밑단을 말아 박아 활동적인 움직임을 취해도 걸리는 것 없이 깔끔한 디테일까지 살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의는 너무 몸에 타이트하게 붙어도 불편하고, 루즈해도 다른 옷을 입었을 때 겉도는 느낌이 있는데요. 와코루 에쿠스 내의는 적당한 일자핏으로 입었을 때의 착용감이 편안합니다. 하의 또한 상의와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심플한 디자인이며, 착용을 했을 때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몸에 착 감기는 착용감이 편안하죠. 허리에는 탄탄한 고무 밴드로 구성되어 있고, 발목 부분은 시보리로 마무리되어 있어요.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아 따뜻하고, 사이즈 조절이 쉬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복을 입기 꺼리시는 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은, 일상복 안으로 입는 내복이 불편하다는 것인데요. 내복이 지나치게 두꺼우면 몸을 움직이기가 힘들고 자칫하면 무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또 반대로 너무 얇으면 방한 효과를 느끼기 어려울 수 있고요. 와코루 에쿠스 내복은 적당한 두께감으로 따뜻함도 챙기고, 무겁지 않고 활동적으로 입을 수 있는 두께감을 적용했답니다. 상의와 마찬가지로 쾌적함이 유지되면서 자가 발열이 되는 에쿠스 소재를 이용해서 하의 역시 자유롭게 움직이며 하루 종일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넉넉한 팬츠 안에 착용해도 바람이 새어 들어가지 않아 한겨울에 입기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겨울철 따뜻한 친구가 되어주는 와코루 에쿠스 내복 상·하의 세트를 살펴보았습니다.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져 기능성도 챙기고, 가볍고 쾌적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어 매일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한 번 입기 시작하면 끊기 어려운 마성의 매력을 가진 와코루 내의로,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는 기록적인 한파 앞에서 끄떡없이 따뜻함으로 무장해 보세요. 물론, 연말 연초 선물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에게 전해도 호불호 없는 깨끗한 디자인으로 맘에 쏙 드는 선물이 될 거예요. 그럼, 와코루와 함께 따뜻한 겨울 되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12/29 10:00 2016/12/29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