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형 보정속옷/기능성 이너웨어]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체형 보정속옷.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

2016/11/29 21:03



 날씨가 점점 추워짐에 따라 입고 있는 옷들도 두꺼워지고, 둔해짐을 느끼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체형 보정속옷을 애용하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보정 속옷도 단순히 압박감만을 우선으로 하여 고른다면, 보정 속옷의 진정한 기능을 파악하지 못하고 계시다는 것. 프리미엄 체형 보정속옷으로 전체적으로 군살을 잡아주는 체형 보정은 물론, 아름다운 볼륨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책임지는 와코루의 프리미엄 체형 보정속옷을 살펴보시면 그 생각이 달라질 것입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인데요. 볼륨은 안정감 있게, 뱃살과 함께 등 쪽 군살과 겨드랑이 살까지 확실하게 잡아주고 힙업까지 선사하는 다재다능한 체형 보정속옷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의 놀라움을 경험해보세요. 고급스러운 엔젤망은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은 와코루만의 감각적인 포인트! 140D 파워네트가 편안하면서도 매끈한 라인을 선사한답니다. 올겨울 슬림한 라인을 책임져줄 와코루 살루트 엔젤만 올인원, 꼼꼼하게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은 엔젤망 레이스가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에요 올인원 속옷은 겉옷에서 티가 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스킨색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스킨 컬러의 올인원은 보통 자칫 올드해보일 수 있지만,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은 엔젤망 레이스를 통하여 감각적인 우아함을 불어 넣었습니다. 가슴 몰드 전체를 타고 V자 형태로 내려오는 엔젤망에는 3가지 톤온톤 컬러웨이브를 주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았어요. 런닝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잡으면서도 어깨끈을 레이스 처리한 디테일은 와코루만의 센스가 엿보이는 부분이네요. 모던함과 엘레강스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엔젤망 레이스는 여심을 잡기에 충분한 아름다움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벽한 기능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속옷 브랜드 와코루의 제품이니만큼, 기능적인 면에서는 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완벽함을 선사합니다. 전체적으로 군살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140D 파워 네트를 사용하여 제작된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은 부드러운 착용감과 군살보정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한 보정속옷이에요. 신경 쓰이는 복부에는 원웨이 사틴을 한 번 더 덧대어 배를 효과적으로 눌러주는데요. 뱃살은 물론 뒤 허리 쪽을 매끈하게 둘러주고, 힙업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답니다. 다리 쪽으로 이어지는 속옷의 끝부분은 레이스로 처리하여 압박감을 줄였어요. 자국이 생겨 불편할 수 있는 경우를 줄이고 최대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부분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몸매를 잡아주는 보정속옷의 기능은 물론,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아름다운 볼륨을 연출해준답니다. 바로 컵 위쪽에 덧대어진 리버 스트레치 레이스가 그 역할을 하는데요. 가슴 주변의 군살을 모아 안정적으로 잡아주기 때문에 편안하면서도 풍부한 볼륨을 경험할 수 있어요. 또한, 뒷등 라인을 V라인으로 설계하여 등 쪽 군살과 겨드랑이 군살을 효과적으로 슬림하게 잡아주죠.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과 함께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는 볼륨 라인과 매끈한 겨드랑이, 등살까지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정 속옷은 불편하다는 생각으로 슬림하고 매끈한 라인을 포기하고 계신가요? 입는 사람의 품격을 높여주는 와코루 살루트 엔젤망 올인원으로 편안함과 슬림함을 동시에 잡아보세요.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까지 갖춘 극강의 보정속옷.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와코루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올인원과 함께 다가오는 연말 역시 완벽한 실루엣을 뽐내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정보
품번 : DBT0690
색상 : 스킨/네이비
사이즈 : 75~90,A~D컵
속옷 타입 : 올인원 보정속옷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11/29 21:03 2016/11/29 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