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거들/허벅지 보정 속옷] 탄탄하고 기능적인 와코루 거들! 허벅지 보정 속옷 와코루 파워네트 숏 & 롱 거들 2종 세트

2016/11/21 10:35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입고 있는 옷의 두께는 점점 두꺼워지는데요. 두꺼워지는 옷에도 신경 쓰이는 울퉁불퉁한 라인은 사계절 골칫거리랍니다. 하지만 거들의 답답함과 이질감 때문에 거들을 입는 것을 꺼리는 분들이 많아요. 무엇보다 입는 사람을 가장 생각하는 와코루의 거들은 날씬하고 깔끔한 바디 라인을 만들어주면서 움직임이 자유로운 고급 보정속옷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허벅지 보정 속옷인 와코루 파워네트 숏 거들, 롱 거들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상황에 따라, 선호하는 착용감에 따라 선택해서 입을 수 있는 와코루 파워네트 숏 & 롱 거들! 와코루의 허벅지 보정 속옷 파워네트 숏 거들, 롱 거들로 가을, 겨울 매끈한 바디라인을 유지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와코루 파워네트 숏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파워네트 숏 거들은 엘레강스 타입에 짧은 기장으로 하체를 감싸주는 라인입니다. 하이웨이스트 타입에 하드한 파워네트소재로 상복부까지 완전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따뜻하고 안정적으로 슬림한 복부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한, 누디한 컬러감으로 다른 속옷이나 겉옷을 입었을 때의 비침을 염려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실용적이에요. 톤이 다운된 컬러감으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우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제품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파워네트 거들은 복부의 더블타미라인은 아랫배는 눌러주고, 윗 엉덩이는 잡아주어 힙업 기능까지 가져갈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탄탄한 라인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바디라인을 가질 수 있어요. 탄탄하게 잡아주지만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피부에 감기기 때문에 보정속옷 특유의 답답함은 느낄 수 없이 편안하답니다. 또한, 배뿐만 아니라 엉덩이까지 예쁜 힙업라인을 만들어주는데요. 트렌디한 나만의 애플힙 라인을 만들어주는 똑똑한 아이템이에요.


|| 와코루 파워네트 롱거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파워네트 롱 거들 역시 숏 거들과 같은 라인인데요. 숏 거들에 비해 긴 기장으로 허벅지까지 확실하게 잡아주는 구조랍니다. 와코루 파워네트 롱거들은 와코루의 단독 착용은 물론 다른 파워네트 바디쉐이퍼와 세트 착용이 가능한 제품인데요. 하체를 중심적으로 잡고 싶다면 롱거들을 단독 착용하고, 상하체를 전체적으로 잡고 싶다면 바디쉐이퍼와 함께 세트로 착용해주세요. 숏 거들과 마찬가지로 팬티 라인에 절개가 들어가 전체적으로는 무난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가 있어 와코루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엿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롱 거들 역시 더블타미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복부는 눌러주고 힙은 업 시켜주는 똑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긴 기장으로 안정감 있게 뒷 허벅지까지 완전하게 감싸주기 때문에 허벅지 보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얇고 가벼운 파워네트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바지에도 원피스에도 받쳐입기 좋아요. 언제, 어떻게 입어도 몸매는 확실하게 잡아줘요. 보정속옷 이지만 무겁지 않아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소개해드린 와코루의 파워네트 소재 숏 & 롱 거들 어떠셨나요? 착한 기능에 탄탄한 소재로 이루어진 데다가 디자인 역시 나무랄 데가 없어 아주 매력적인 아이템이랍니다. 특히나 차분한 컬러감에 독특한 절개와 귀여운 레이스가 더해져 엘레강스하고 럭셔리한 느낌까지 들어 소장 가치가 있어요. 짧은 바지를 입었을 때 좋은 숏 거들, 긴 스커트를 입었을 때도 무리 없는 롱 거들로 바디라인은 살리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챙겨 보세요.



상세정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명: 와코루 파워네트 숏거들
품번: WGR1041S
컬러: 블랙, 오비
제품명: 와코루 파워네트 롱거들
품번: WGR1041T
컬러: 블랙, 오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11/21 10:35 2016/11/21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