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 라운지웨어/샤워 가운] 샤워 후에도, 리조트에서도 아름답고 싶은 여자를 위한 와코루 라운지 웨어, 로브 & 샤워가운 추천

2016/09/23 16:32



작년 여름부터 리조트룩이나 라운지웨어로 로브가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로브는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가운을 뜻하는 말로, 올여름에는 다양한 패턴 로브들이 패션 아이템으로 사랑 받았답니다. 오늘 와코루에서는 멋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여성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라운지웨어로 로브와 가운을 추천하려고 해요. 파이핑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로브 가운과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로브 가운과 샤워 가운 3가지 종류의 라운지웨어를 소개할 텐데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퀄리티가 좋아 결혼 선물이나 신혼부부 선물, 결혼 기념일 선물로 선택해도 좋을 제품이랍니다.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와코루 라운지웨어, 홈웨어로도 입기 좋은 로브 가운을 소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와코루 네이비 파이핑 포인트 웨딩가운 겉 로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소개할 제품은 파이핑 포인트가 감각적인 와코루 네이비 파이핑 포인트 웨딩가운 겉 로브입니다. 최근 파이핑이 가미된 파자마 셔츠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대두되었는데요. 파자마 셔츠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파이핑 로브입니다. 백색의 보다는 은은한 핑크감이 도는 하얀 원단을 사용해서 봤을 때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거기에 면 주자 70수 원단에 네이비 파이핑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입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호텔에서 묶는 하룻밤처럼, 포근하고 세련된 와코루 로브! 오늘 밤, 기분 전환을 위한 라운지 웨어 아이템으로 손색 없겠죠?



|| 와코루 면테리 꽃 나염 로브 & 샤워 가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으로 살펴볼 제품은 파이핑 포인트에 수채화 같은 플라워 패턴이 가미되어 좀 더 패미닌한 분위기를 살린 가운입니다. 수채화로 그린 꽃이 물든 듯한 감성적인 디자인도 아름답지만, 수입 원단을 사용하여 좀 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이에요. 붉은 꽃과 푸른 꽃이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여성적인 분위기가 풍기는데요. 화사한 꽃 나염이 아름다운 면테리 꽃 나염 로브는 흡수율이 뛰어나고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수입 면 테리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꽃 나염 뿐만 아니라 숄 카라에 배색 원단으로 파이핑을 포인트로 하여 더 감각적인 와코루 로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코루 면테리 꽃 나염 로브와 같은 라인으로 출시된 샤워가운도 함께 소개할게요. 위의 로브와 같이 수채화 같이 화사한 꽃 나염으로 디자인된 샤워 가운인데요. 겉에 걸치는 로브가 아닌 샤워 후 바로 입을 수 있도록 테리 원단으로 만든 샤워 가운으로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기존의 폴리 소재의 제품과 달리 수입 원단으로 면 테리 원단을 사용하여 흡수가 좋고 부드러우며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 앞 여밈은 뜯김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찍찍이로 마무리하지 않고, 큰 단추 2개로 사이즈에 맞게 조정할 수 있게 설계하여 더욱 편안합니다. 집에서도 여행지에서도, 샤워 후 간단하게 멋스러운 와코루 샤워 가운을 편리하게 활용해보세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하나쯤은 꼭 소장하고 싶은 와코루 로브와 샤워가운을 소개했습니다. 여행을 떠났을 때 라운지웨어로 살짝 걸치기에도 좋고, 쌀쌀해지는 계절에 파자마 위에 걸치기에도 좋은 제품이지요. 예쁜 디자인이 한 번,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이 또 한 번, 고급스러운 소재에 또 한 번 반할 와코루 라운지웨어 3종. 선물로도 좋지만 집에서도 분위기 있게 기분 전화을 위해 와코루 로브를 선택해보심은 어떨까요?



상세정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명: 파이핑 포인트 웨딩가운 로브
색상: 핑크
사이즈: 85, 90
소재: 면 주자 70수
품번: WGN2353A

제품명: 면테리 꽃 나염 로브
색상: 블루
사이즈: 90, 95
소재: 수입 면 테리
품번: WRB1826W

제품명: 면테리 꽃 나염 샤워 가운
색상: 블루
사이즈: 85, 90
소재: 수입 면 테리
품번: WGN1826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6/09/23 16:32 2016/09/23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