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뚝 살 빼기/상체 살 빼기] 날씬하고 탄탄한 팔뚝에 도전! 집에서 하는 요가로 예쁘게 민소매 입는 팔 살 빼기 방법

2016/06/28 10:35



 여름은 왠지 다른 계절에 비해 과감한 패션에 도전을 하고 싶어지는 계절이에요. 특히 열심히 운동을 해서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고민 없이 바로 노출을 감행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다이어트의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다면, 입고 싶었던 옷을 입었을 때 현실과 이상의 피팅 차이에 좌절하게 되죠. 특히나 상체의 살은 옷의 피팅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여름을 위해 상체 살 빼기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잘록한 허리와 슬림하고 날씬한 팔뚝은 노출이 많은 여름옷이라면 필수로 관리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오늘은 건강하면서도 여리여리한 핏을 낼 수 있는 팔뚝 살 빼기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민소매를 입었을 때 여성스럽고 건강미가 느껴지는 팔뚝 살 빼기! 팔뚝 살 빼기 방법은 상체 살 빼기로 이어지니, 상체 비만으로 고민이신 분들은 오늘 와코루의 팔뚝 살 빼기 법에 꼭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하는 요가, 타입별로 관리하는 팔뚝 살 등 다양한 팔뚝 살 빼기의 모든 것. 와코루와 함께 팔뚝 살 뺄 준비 되셨나요?


|| 팔뚝 살과 안녕하는 스트레칭 방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식이조절도 중요하지만, 적당한 부위별 운동도 필요한데요. 팔 라인을 깨끗하게 다듬어주는 운동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오늘부터 바로 시작해 보세요~ 사진과 같이 엎드려 엉덩이를 들어 올린 자세를 취합니다. 손바닥은 바닥을 민다는 느낌으로 힘을 주고 어깨와 다리가 일직선이 되도록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립니다. 양쪽을 번갈아가며 반복하여 3회에서 5회 정도 쭉쭉 늘려 스트레칭 해주세요. 손목부터 팔뚝까지 이어지는 살을 탄탄하게 해주고 겨드랑이 군살 제거에도 좋은 동작이랍니다.


|| 직장에서도 학교에서도 틈틈이 하는 오피스 스트레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렵지 않은 자세를 반복해서 만드는 얇은 팔뚝! 사진과 같이 손바닥을 맞대며 손을 모아주고, 손끝부터 팔꿈치까지 틈이 없도록 꽉 붙여 올렸다 내렸다 하는 동작을 반복해주세요. 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붙여준 후에 하늘을 향해 올려주는 동작으로, 팔 라인을 매끈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쉬운 운동법으로는,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운동에 나와 유명한 펭귄 운동법이 있어요. 똑바로 서서 손을 45도 밑으로 쭉 뻗은 후, 손목을 직각으로 세우고 양팔을 양옆으로 올렸다 내렸다, 손목은 안과 밖으로 바꿔가며 꺾어주는 동작인데요. 여자 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팔뚝 살 다이어트라고 하니, 꼭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 타입 별로 다르게 관리하는 팔뚝 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팔 역시 사람의 체형이나 지방량 등에 따라 다른 모양을 하는데요. 팔뚝 살 타입에 따라 다른 운동법과 관리를 하면 좀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먼저, 팔뚝에 늘어지는 살이 많이 분포된 지방형의 경우 근육 운동, 유산소 운동을 반복해서 병행하는 것이 좋아요. 팔의 살을 두드리고 꼬집으며 마사지를 하는 것도 효과가 있고요. 반면 근육형의 팔뚝은 위와 같은 운동 전후에 반드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 마사지를 하고 근육이 더 생기게 하는 운동보다는 라인을 매끈하게 하는 운동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팔뚝 살을 커버하고 날씬하게 입는 여름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팔뚝 살이 아직 완전히 빠지지 않은 단계라면, 좀 더 날씬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에 힘을 싣는 것도 방법입니다. 먼저, 반소매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팔뚝을 어느 정도 감싸주는 반팔이나, 시원하게 오픈하는 민소매보다도 소매가 어정쩡하게 잘린 짧은 경우, 팔뚝의 가장 통통한 부분이 돋보이게 되는데요. 이는 팔뚝 살을 더 부각 시키기 때문에 피해 주는 것이 좋아요. 또, 끈이 아주 얇은 민소매나 홀터넥의 경우 군살을 더 보이게 할 수 있으니 피해주도록 하세요. 베스트가 되는 스타일링으로는 어깨선이 딱 맞는 민소매, 7부 소매 티, 작은 패턴이 들어가 있는 옷, 몸이 축소되어 보이는 어두운색의 옷이 있으니, 스타일링에 참고해주세요.


신경 쓰이는 부분이 너무나도 많은 여름, 이제는 겨우내 가렸던 팔뚝까지 드러나게 되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닐 거예요. 적당한 운동과 식단 조절, 그리고 날씬해 보이는 스타일링까지 더해 올여름에는 좀 더 슬림하고 예쁜 팔 라인을 뽐내 보세요. 강도 높은 운동이 아니라고 해서 금방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팔 부분에 힘을 주어 운동을 반복하다 보면 분명 효과를 볼 수 있을 거예요.



2016/06/28 10:35 2016/06/28 10:35